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블리 키즈 5살 아기 후기 - 한달이 지난 후

캠블리 키즈는 우연히 검색중 알게 되어 시작하게 되었다.

캠블리 키즈가 어떨지는 캠블리 키즈에 대해 여러가지로 유튜브건 블로그건 검색해봣지만

내가 직접 캠블리 키즈를 해보지 않고서는 캠블리 키즈에대해모르겠다는생각이들어

캠블리 키즈를 직접 시작해보기로 마음 먹었다. 

 

우리 아이가 어려서 아직 캠블리 키즈를 시작하기에 적합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캠블리 키즈가 유아 전문인지라 캠블리 키즈가 다른 어른 대상보다는 적합할 것으로 생각되었다.

캠블리 키즈는 우선 홈피에 들어가서 캠블리 키즈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편이 좋다. 

캠블리 키즈를 무조건 한달 수강했다가

아이가 캠블리 키즈와 맞지 않으면 그것도 곤란하기 때문이다. 

 

캠블리 키즈 무료수강권은 캠블리 키즈 할인 쿠폰이 많기 때문에

캠블리 키즈해당쿠폰을잘활용하는것이좋다.

캠블리 키즈한달후 소감은 5살 아이에게는 아직 상당히 무리라는 점이다.

캠블리 키즈 선생님들도 아이에 최적화되어 있다고는 어려워서

캠블리 키즈를 그냥 무조건 시작하려는 엄마가 있다면

캠블리 키즈에 대해 좀더 생각해보라고 권유하고 싶다.